카테고리 없음

[송정 카페] 송정 바다가 보이는 카페 "수월경화"

오키언니 2021. 9. 29. 11:35

수월경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중앙로6번길 188 4층 수월경화
영업시간 : 11:00시 - 21:00시 (연중무휴)

이전에 공유했던 송정 "낙불집" 근처에 있는 카페, [수월경화]!

"물에 비친 달, 거울에 비친 꽃" 이라는 뜻을 가진 "수월경화" 

이름이 갖고 있는 뜻이 너무 이쁘죠~?

여기가 포토스팟이예요 ㅎㅎㅎㅎ

인스타에 여기서 찍은 사진들이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가서 봤더니, 이 포토존 맞은편에 카메라 삼각대가 있더라구요!!

거기에 핸드폰을 고정시켜서 원하는 각도로 찍으시면 됩니다~

주문하는 곳 옆에 있는 공간인데, 여기 들어가시면 저 포토존이 있어요~

주문을 하고 주문표를 받는데 너무 귀여워서 하나 찍어뒀어요 ㅎㅎㅎㅎ

고STOP 광이 여깄네요~ 대기번호 3번~

구석구석 이런 인테리어들을 볼 수 있어요!

이 창가 자리에 앉아서 고개를 들면 송정 해수욕장이 보여서 기분이 좋아져요~

바다뷰인 카페들은 사람들이 많이 올 수 밖에 없는 요소를 갖춘 것 같네요~!ㅎㅎㅎ

저기에 방명록 같은 걸 남겨주셔도 되어용 ㅎㅎㅎㅎ 넘나 귀여운 디테일들~

저희가 자리 잡은 곳은 사진 왼쪽에 하얀 천 있는 곳으로 약간 프라이빗한 공간이예요~

안에 내부 사진 찍는 걸 깜빡했네요~ 대신 벽면에 붙어있던 장식대는 저랑 함께 하나 찍어뒀더라구요~

내부 공간은 신발을 벗고 바닥에 앉는 스타일이라서 혹시 아빠다리 하고 앉으시는 거 불편하시면 비추예요~

대신 코로나 시기에 "우리"끼리 있고 싶다~ 하시면 추천이예요~

달보드레 상자 + 따뜻한 아메리카노 2잔~

여기서 가장 유명한 게 달보드레 상자라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포크랑 나이프가 나뭇가지 처럼 생겨서 이 공간하고 매우 잘 어울리네요~

맛은 그냥 저냥 그랬어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커피가 조금 식어서 나왔더라구요 ㅠㅡㅠ

저는 엄청 뜨거운 커피 좋아하는데 고 부분이 아쉬웠어요 ㅠㅡㅠ

오션뷰 + 예쁜 데코가 다한 카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