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해운대 마린시티 카페] 커피가 맛있는 마린시티 카페 "스몰, 굿, 커피 Small, Good, Coffee"

오키언니 2021. 9. 21. 22:42

추석 당일

비바람이 그렇게 치더니 갑자기 하늘이 맑아지더라구요?

비까지 오고 하늘이 깨끗해져서인지

보름달이 깨끗하게 밝게 떴더라구요~

그래서 드라이브 한 번 하고 와서 들뜬 마음으로 

카페 하나 공유하고 잘까 해요~

마린시티에 자그마한 카페가 생겼었는데,

생기고 난 직후는 갈 때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좀 지나고 들러봤습니당!

[Small, Good, Coffee]

"스몰, 굿, 커피" 이 3글자 만큼 이 카페를 가장 잘 표현한 단어가 있을까요.

작은 Small 공간에, 맛있는 Good, 커피를 Coffee를 파는 공간!

요즘은 심플한 로고를 많이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이 곳도 정말 Simple 그 자체네요 ㅎㅎㅎ

깔꼼하니 이쁘네요~

들어가시면 이렇게 키오스크가 있어요~

여기서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당!

저는 이 집의 시그니처라고 하는 "스몰굿커피"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요 맘 때 즈음에 이상하게 피곤해서인지 아인슈페너에 빠져있을 때였어요.

딱 그 맛이었어요!!!

위에 올려진 크림도 부드러우면서도 그렇~게 달지 않고 적당하니 괜찮았는데,

그 보다 더 좋았던 건 밑에 베이스로 깔려있는 커피 맛이었어요!

같이 갔던 분은 기본 아메리카노를 드셨는데, 아메리카노는 신맛이 강하다고 느꼈어요.

그러나 이 스몰굿커피는 신맛보다 고소한 맛이 더 느껴지더라구요.

원두는 같을텐데, 크림이랑 어우러지면서 그렇게 느껴졌던 걸까요?

적당한 단 맛에 맛있는 커피가 어우러진 "스몰굿커피"!

여기 가신다면 꼭 한 번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입구에 있던 빨미까레.

맛있어 보였지만 여기 갈 때 저녁을 두둑히 먹고 가서 들어갈 여유가 없었네요!

다음 번에 갈 땐, 디저트도 함께 먹어봐야겠습니당~

모두 맛있는 커피 마시고 행복해지세요~

스몰굿커피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1로 155 현대하이페리온 상가 1층 103호 스몰굿커피 마린시티점

영업시간 : 8시 00분 - 20시 00분 (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