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해운대 호텔 추천]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코 앞, "UH SUITE HarbourTown"

오키언니 2021. 11. 5. 09:15

UH Suite Harbourtown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57 하버타운 상가동 403호

저는 해운대에 거주하고 있지만, 친구들과 함께 하룻밤 보내기 위해서 해운대 해수욕장 앞에 숙소를 잡아보았습니다!

아주 옛날에는 오피스텔이었는데, 이번에 호텔을 찾으면서 보니 호텔로 바꼈더라구요?

하버타운이 위치가 해운대 바다 바로 앞이고, 건물이 낮아도 앞에 가리는 게 없어서 앞이 잘 보이거든용~

바다를 보고 살지만, 숙소도 바다가 보이는 곳으로 선택한 저희~

[UH Suite Harbourtown]

여기 바로 옆에 UH Suite the Haeundae 가 있으니 혹시 가실 때나 음식 배달 시키실 때 헷갈리지 마셔용~

저희 배떡 주문한 게 안 왔는데 배달완료라고 뜬거예요! 아마도 저기로 간 거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이 호텔은 비대면 체크인을 하고 있어요~

3시 이후에 호텔 찾아가서 미리 배정받은 호실로 가시면 됩니당~

방법은 문자로 알려주니 참고하시면 될거예용~

어머~ 문 딱 열고 들어갔더니 엄청 깔꼼한 거 있죠~ 

이 날 날씨도 좋아가지구~ 해 들어오는 것두 이쁘더라구용~

볕 들어올 때 거실이 엄청 이쁘더라구용~

그 이유를 보니 창이 통창으로 모서리 부분도 되어있더라구용~

도로 하나 건너면 바로 해운대 바다인 거 보이시죵?

여름에 오면 바다에서 놀다가 들어오기 딱 좋은 위치인 것 같아용!

이렇게 부엌에 커다란 거울도 있다구용~

거실은 진짜 소파와 단상 저 공간이 끝이지만 부엌에 6인용 식탁도 있고 해서 지내기는 좋았던 거 같아용~

이 호텔이 좋았던 건, 취사가 가능하다는 점이었어요!

확실히 이전에 오피스텔로 사용되던 곳이라서 그런지 부엌이 꽤 컸는데용! 심지어 세탁기도 있었어요!!!

장기로 투숙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당!

찬장에 식기류와 물컵, 와인컵이 비치되어 있었구요~

커피포트, 수저, 그 외 조리 도구들이 있더라구용~

냄비랑 다 준비되어 있으니 정말 재료만 있으면 요리하기 좋을 거 같아요~

화장실도 깔끔하니 좋았어요!

하지만 한 가지 아쉬웠던건 배수였는데, 세면대에서 세수하고 있으면 물이 밑에서 스멀스멀 나오더라구요!?!?!

처음에는 샤워실에서 나오는 건가? 생각했었는데, 세면대 사용하니까 물이 새더라구요 ㅠㅡㅠ 

세면대 밑에 어메니티 서랍을 열어보면

면도기, 빗, 칫솔 이렇게 있어요. 

이 방은 6인실 방이라서 칫솔이 6개나 있었네용~

어메니티 서랍 밑에 있는 서랍을 열어보시면 휴지와 드라이기가 있으니, 사용하시면 됩니다~

방은 2개가 있었어요~ 

하나는 침대가 2개 있는 방, 하나는 침대가 1개 있는 방~

그냥 깔꼼하니 밤에 자기 좋쥬~?

해운대 놀러올 계획 있으신 분들은 추천드립니당~

저희가 머물렀던 방은 1박에 20만원이었어요~ 4명이서 더치페이 하니 1박에 5만원으로 머무른 셈이죵~

여러명이서 오면 가격도 괜찮은 거 같아요~!!!!

그럼 안뇽히 계세용~~~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