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배스킨라빈스31 무드등] 추석맞이 배라의 특별한 이벤트!! 보름달 무드등!

오키언니 2021. 9. 21. 02:15

추석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들~

명절 음식을 해놓고 누워서 폰을 보고 있다가 배라에서 보름달 무드등을 받을 수 있다는 걸 인스타에서 발견!

당장 일어나서 집 근처 배라로 달려갑니다

요런 거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또~

어머 배라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 마블리께서 또 무드등을 들고 계시네요 ㅎㅎㅎ

보름달을 들고 계시는 모습이 진짜 너무나도 사랑스러우시네요~~ ㅎㅎㅎㅎㅎ

9월 17일부터 배라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매장별로 개수가 상이하고, 소진시 이벤트가 끝이라고 하니

마음에 드신 분들은 바로 가서 겟!!! 해보세요!

해피 페이로 하시면 2,000원 할인되어서 2,900원에 받아보실 수 있어요!

원래도 달을 좋아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달이 무드등으로 나왔다고 하니 달려가봐야겠죠!

하프갤런에 피스타치오와 민트초코를 반반 채워서 주문하고 무드등까지 추가 주문했지요~

룰루랄라 행복하게 집 도착~

너무 궁금해서 오자마자 바로 충전시켜놓고 (충전식) 아이스크림을 엄마와 함께 퍼먹었어요 ㅎㅎㅎㅎ

보름달 빛을 보여드리려다가 사진이 조금 어둡게 나왔지만 케이스도 이쁘죠?

안에는 스트랩, 충전 어댑터, 보름달 무드등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요게 스트랩인데요, 위의 이벤트 사진 보시면 마블리가 스트랩에 달린 무드등을 들고 있잖아요? 바로 그 스트랩입니다.

행잉스트랩을 주는데, 상자에 그려진 방법과 같이 꾸로 드실 수도 있고, 똑바로 드실 수도 있어요.

어디에 걸어두고 무드등을 즐기기에 좋아보이더라구요~ 스트랩 색도 연핑크 너낌이라 생각보다 이뻤어요.

거꾸로 해도 이쁘더라구요~~~~

불 끄고 감상해보실게요~

색은 총 3가지로, 은은한 노란빛 (첫번째 상자와 찍은 사진), 주황빛, 하얀빛 이렇게 있어요.

들었다가 놨다가 하면 색이 바껴서 그렇게 하는 건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까 충전단자 위치 있잖아요~ 거기를 손으로 뗐다 붙였다 하면 색이 바껴요~

끄는 방법도 마찬가지로, 색이 3번 바뀌고 한 번 더 누르면 꺼져요~

달의 표면을 잘 표현한 것 같아서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은 무드등이었어요!

무드등 좋아하시고 거기다가 달을 좋아하신다면 100프로 만족하실거라고 생각해요!

잠 안 올 때 방에 불 끄고 이거 켜놓고 있으면 보다가 잠들 것만 같아요~

여러분들도 모두 GOOD 밤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