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광안리 맛집] 깔끔한 안주에 한 잔 하고 싶은 날, “아키수산”

오키언니 2022. 6. 6. 22:07

아키수산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55번길 19 가동 1층 101호
운영 시간 : 17:00 - 2:00 (월요일 휴무)

안뇽하세요~ 

현충일 연휴를 맞이하여 부산에 내려 왔습니당.

부산에 왔으니까 또 맛있는 곳을 가봐야겠죵~ 

이번에 부모님과 한 잔 하러 갔는데, 깔꼼하게 먹고 싶어서 찾은 곳입니다.

광안리에 위치한 "아키수산" 입니다! 

다섯 시에 오픈 하는데, 테이블링으로 대기 줄 서면 됩니다! 

제가 한 5시 15분에 테이블링에 들어갔는데 앞에 대기 7 팀 = 90 분 대기 더라구요 ㅠㅠ

6시 50분 즈음에 들어갔어요! 거의 90 분 맞네요!  테이블링 대기 시간 완전 굳👍

저희는 안쪽 자리에 있는 테이블로 안내 받았어요.

공간이 협소해서 테이블당 제한 시간이 있으며 제한 시간은 3 시간 입니다.

요런 너낌으로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저희 자리에서 바라 본 안 쪽 공간입니다.

사람 나가고 새로운 사람 들어오기 전에 하나 찍어 두었습니다.

음식 메뉴는 이렇구요~

주류는 요래용~💕

이게 음식 나오기 전에 주시는 건데 이거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저 땅콩 소스가 진짜 찐으로 맛나용❤️

제가 시켰던 곰표맥주!!!

곰표맥주 병으로는 첨 봤는데 넘 귀욥짜나용⭐️

가장 처음 주문한 사시미 모리아와세!

그 날 그 날 사시미 종류는 바뀌는 거 같아요! 

회가 아주 깔꼼하니 맛있어요😊

종지 그릇이 너무 귀여워서 하나 찍어 뒀어용 ㅎㅎㅎ

와사비와 이 간장에 콕 찍어 먹으면 입에서 사르르르 녹습니다 😭

두 번 째 메뉴! 채끝 타다끼!

고기 한 점 + 와사비 + 마요네즈 + 소금 한 꼬집 = 환상의 조합 ❤️

이건 엄빠의 픽 아니구 저의 픽인데요! 

이 날 갑자기 크림이 땡겼었나봐용! 크림 파스타를 메뉴에서 보자마자 먹고 싶었어용 ㅎㅎ

근데 와! 상상 이상으로 맛있는 거 있죠? ❤️

느끼하면서도 페퍼론치노의 알싸한 매콤함이 싹 잡아줘서 좋더라구용! 

파스타도 너무 맛있고 안에 들어간 가지는 진짜 꿀맛💫

여기 가시면 이거 꼭 드셔 보세요❤️❤️❤️ 찐 추천!!

두둥!!

저희의 마지막 메뉴!

스.키.야.키!!!

진짜 마지막을 장식해 주었던 음식입니다!

한 잔 하러 온건지 배를 채우러 온건지 ㅎㅎㅎㅎㅎ

끓이기 전에 재료를 보여주기 위해서 이렇게 냄비를 가져와 주십니당.

요 때 사진 몇 컷 다다다다 찍어줍니당~ 

다 찍고 나면 냄비를 가지고 가셔서 육수를 채워 와주셔요 😊

보글보글보글 🔥🔥🔥

끓자마자 너무 맛있게 먹었는지 사진 하나 안 찍었도라구용 ㅎㅎㅎㅎ

이거는 소주 안주로 딱이라고 합니당~~~ 

안주를 많이 먹어서인지 이 날 여기서만 15만원 가까이 나왔도라구요....ㅎ

 

저희 한 두 시간 동안 먹고 나왔는데, 이 시간에도 대기가 47팀 있더라구요...

여름 날 광안리에 놀러가신다면 꼭 한 번 들러서 소주 한 잔 하고 가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