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광안리 맛집] 돼지고기 맛집 "숙성도"

오키언니 2021. 9. 12. 21:21

벌써 2021년 9월의 두 번째 주말이 지나가고 있어요.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셨나요~?

주말에는 잘 쉬고 잘 먹어주는 게 잘하는 거겠죠~?

그래서 저는 광안리에 위치한 "숙성도"라는 돼지고기 집을 댕겨왔어요~

제주도가 흑돼지로 유명하잖아요!

유명하다는 제주도에 본점을 두고 있는 돼지고기 집이라고 해요!

저는 제주도 갔을 때, 따로 가보지 못해서 실은 잘 몰랐는데,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제주도에서 먹어보진 못했지만, 이렇게 부산에서 먹어보게 되네용!

제주도에서 이미 유명한 집이라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요!

그래서 주말에는 *테이블링*이라는 어플 사용이 필수랍니다.

오늘 가서 보니 현장 예약 가능 시작 시간을 가려두었는데,

블로그 후기를 많이 찾아보니 10시 반부터 줄을 선다고 하더라구요.

11시 반에 오픈하는데 1시간 전부터 줄이라니, 명성이 대단합니당.

어플 예약 가능 시간은 12시라고 표기 되어있는데,

저는 오늘 11시 반 오픈하자마자 테이블링에 들어가니 원격 줄서기가 가능하더라구요!

11시 반 되자마자 줄서기 버튼을 눌렸음에도 제 번호는 35번...

물론 오전에 와서 기다리신 분들까지 포함한거니 어찌보면 덜 기다린 거겠네용!

혹시 오전에 일찍 테이블링 이용하시는 분은 참고하셔요! 12시에 들어가면 이미 앞에 대기가 많을거예요!!

이렇게 테이블링으로 예약을 하고 나면, 카톡으로 대기 순서를 알 수 있어요.

가게에서 호명할 때, "저희 매장에 도착해있어요~" 라는 것을 알려드릴 수 있도록 "코드 번호"라는 게 있더라구요!

스크린 왼쪽 아래에 코드번호 보이시죠?

테이블링 어플에서 줄서기를 완료한 후에 순번을 확인하고자 하면 계속 코드번호를 누르라고 뜹니다~

그럼 확실하게 제 앞에 몇 분이 있는지 알 수 있고,

번호 불러주실 때도 주인 입장에서도 간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광안리 해변가를 걸어가는데, 오늘은 미세먼지가 심했는지 흐리지 않으면서 뿌옇더라구요~

해도 안 보이는데 왜 덥긴 왜 이렇게 덥나요~

미리 근처에서 좀 왔다갔다 한다고 해변에서 걸었더니 땀이 송글송글 맺히더라구요

앞에 한 다섯 팀 남았을 때 앞에 갔더니,

눈 앞에 높은 계단이 펼쳐져 있네요...하하

2층에 위치한 "숙성도"

힘겹게 올라가서 기다립니다.

그래도 점심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순번이 빨리 와서 놀랬어요~

올라가면 보이는 "숙성도" 간판!

실내에 앉아서 기다리는 공간이 있으니, 확인해보셔요~

저희는 몰라가지구 문 밖에서 서서 기다렸네용 ㅠㅡㅠ

 

들어가면, 요렇게 기본 세팅이 되어있답니당~

저기 기본 반찬 중간에 있는 깻잎 진짜 고기랑 싸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기본찬으로 김치찌개도 나오는데, 이거 진짜 어머어머 맛있어요!

꼭 따뜻할 때 드셔요! 크으 속이 시~원해집니당! ㅎㅎㅎㅎ

요게 메뉴판이랍니당!

이 집에서 원래 유명한 게 [숙성뼈등심]과 [숙성뼈목살]이라고 해요!

하루 한정 수량이라서 다 팔리면 못 먹어용 ㅠㅡㅠ

오늘 [숙성뼈목살]이 오전에 솔드아웃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ㅠㅡㅠ 그래서 못 먹어봤어요.

아쉬운대로 [숙성뼈등심]과 [특항정]을 주문했습니당~

거기에 클라우드 살얼음 생맥 150ml 2잔! 크으~

고기는 앞에서 직접 구워주십니당!

제가 영상으로 찍어왔는데, 티스토리는 영상을 업로드 할 수 없는건가요?????

구워주시는 영상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3가지 종류의 젓갈이 있는데, 하나하나 고기랑 잘 어우러지고, 기본찬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어요!

특히 유채꽃이 들어간 와사비와 먹는 고기는 정말 찐으로 맛있었답니다!

살짝 크게 잘라주시는 했지만,

입 안 가득 물고 씹는 맛이 아주 끝내주더라구요~

먹다가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삼겹살]도 추가 주문했어요!

메뉴판 밑에 [삼백살]이 있는 걸 알았다면 그걸 시켰을텐데!!!!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ㅎㅎㅎㅎ 돼지고기 맛집 맞네용~~

테이블링 이용하시는 거 잊지 마시구요! 꼭 한 번 가보세용!

제주도에서도 한 번 꼭 가보고 싶은 맛집이네용!!!!

숙성도 광안점 앞에 붙어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 부분과 브레이크 타임입니당~ 참고하셔용~

OPEN : 11시 30분

CLOSE : 22시 00분

BREAK TIME : 15시 00분 - 16시 00분

배부르게 먹고 나오니 해도 떴네요~

요즘같은 시기에는 건강만한게 없습니당~

모두 건강 잘 챙기시구

맛있는 거 많이 많이 드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