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송정 맛집] 전복 솥밥이 맛있는 "다솥맛집"

오키언니 2021. 10. 24. 10:00

다솥맛집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29 수정빌딩 6층
영업시간 : 11시 30분 - 21시 00분 (브레이크 타임 없어요~)

 

왜 그런 날 있잖아요~

집밥을 먹고 싶은데, 집에서 해 먹기는 귀찮을 때!

그럴 때 가정식 밥을 하는 집을 찾게 되는데요, 그런 날 추천드리고 싶은 집이예요~

솥밥 맛집인 "다솥맛집"!!!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어정쩡한 시간에도 점심을 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저희두 이 날 3시 즈음에 방문했어요~

짜잔~ 저희는 창가 자리에 자리를 잡고 앉았지용~!!

이런 뷰를 밥 먹는 내내 볼 수 있다는 건 부산의 특혜쥬~

솥밥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라 메뉴는 모두 솥밥입니당! (메뉴 찍은 날짜 : 2021년 10월 19일)

제가 고른 친구는 전복 송이 밥 + 셀프 해물파전 입니당!

이 집의 특이한 점은 셀프로 해물파전을 구워먹을 수 있다는 거예요~

이렇게 팬에 반죽이 얹혀져서 나옵니당! ㅎㅎㅎㅎㅎ

기름이 튀는 걸 꺼려하시는 분은 주문하지 않으시는 게 좋아요~

기름 생각보다 많이 튀거든용~

그치만!!! 원하는 만큼 노릇노릇 구울 수 있구, 굽자마자 입으로 직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을매나 맛있게요~

이렇게 직접 해먹기도 하니 뭔가 집밥 먹는 기분이 더 드나봐용~

반찬 보셔요~ 정말 집밥 같은 반찬들이죠?

생일상 같긴 하지만요 ㅎㅎㅎㅎㅎ

잡채, 불고기, 조기, 나물, 미역국 ㅎㅎㅎ 없는 게 없어요 ㅎㅎㅎㅎㅎ

반찬도 하나하나 다 맛있구, 전복 솥밥도 넘 맛있어요~~

전복이 쫄깃쫄깃한게 음~~~ 지금도 입에 넣고 씹는 것 같아용~ 

+ 미역국 까지! 여기서 생일상을 든든하게 얻어 먹고 가는 것 같네용~

부산 송정은 서핑하기 딱 좋은 해변인데, 서핑하고 나면 촐촐하잖아요~

그 때 먹으면 진짜 더 꿀맛일 것 같은 "다솥맛집"!

송정 오시면 한 번 들러보셔요~

요즘 해가 짧아져서 그런지 석양을 일찍 볼 수 있는데,

이 날 집 오는데 너무 이쁜거 있죠~ 그래서 한 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