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GS 편의점] "노티드 우유"

오키언니 2021. 9. 11. 23:23

요즘 GS 편의점에서 핫한 친구가 있다면서요~!

아직까지도 핫한 도넛집 "노티드 KNOTTED" 와 GS가 콜라보하여 만든 [노티드 우유]!!

인스타에서 보고 어찌나 귀엽던지요~ 

패키지를 또 그렇게 귀엽게 할 일인가요~ 노티드답네용!

패키지만 봐도 노티트 특유의 색감과 귀여움이 통통 묻어나더라구용!

[노티드 우유] 바나나 밀크, 라즈베리 딸기 밀크

노란색과 핑크색 색감이 진짜 미쳤죠!

쨍한 색이 아니라 파스텔톤을 썼는데, 노티드 매장이 생각나는 색이었어용!

제가 갔던 GS 편의점에서 2+1 행사를 하고 있었는데, 재고가 없어서 2개만 데리고 오고

하나는 GS 어플 "나만의 냉장고"에 넣어뒀어요~

GS 편의점 나만의 냉장고

나만의 냉장고에는 오늘 만나볼 수 없었던 "바닐라밀크"로 넣어두었습니당!

언제든 종류 (우유맛) 는 바꿀 수 있다고 합니당~

그래두 나온 종류는 모두 먹어봐야 하니까, 맛을 바꿀 리는 없을 것 같아용~ 헤헤

오늘은 바나나 밀크를 먹어봤는데,

호오~ 생각보다 달지 않고 괜찮더라구요?

실은 먹기 전에는 왠지 너무 달 것 같은 너낌이었는데,

우리가 모두 아는 단지 바나나우유 있죠? 그거보다 덜 달아요!

끝맛이 깔끔해서 저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당!

(바나나우유를 조금 많이 좋아합니당~)

바나나 우유가 기대 이상이라 라즈베리 딸기 우유가 기대되네용! 내일 먹어봐야겠어용~

이제 가을이 오긴 왔나봐요~

바람이 선선하니 찹찹하기 까지 하네요~

오늘 저녁에 산책하러 나갔다가 초승달이 너무 이쁘게 뜬 거 있죠~

날도 좋고 기분도 좋은 하루 마무리하네요~

 

[노티드 우유] 는 GS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다른 편의점에서 찾으시면 앙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