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부산 송정 브런치 카페] 송정 갬숭 브런치 맛집 "키치니토 키친"

오키언니 2021. 10. 1. 20:33

키치니토 키친 부산 해운대구 송정중앙로5번길 98 1층 
영업시간 : 10시 00분 - 14시 30분 (매일)

 

오늘 가지고 온 곳은 송정에 위치한 갬숭 브런치 카페 [키치니토 키친] 입니다!

주차는 키치니토 키친이 위치한 건물 주변에 선 표시가 있어요.

빨간 선이 있는 곳은 소방차 구역이라서 단속 돌 때는 돈다고 하니, 주차선 있는 곳에 주차하시거나,

길가에 주차가 많이 되어 있는 곳이 있어요~ 거기에 나란히 주차하시면 된다고 합니당~

입구로 들어가셔서 바로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들어가실 때 안심콜 한 번 하시면 됩니당~!!!

입구에 있는 공간 정말이지 넘나 이쁩니다~ 갬숭 넘쳐요~

수저도 정갈하게 뙇~ 깔꼼해서 너무 좋더라구용~

주문하기 위해서 이 탭을 이용하는데, 이리고 주문을 하고 나면 주문 확인까지 이루어집니다.

이번 공간도 풀로 뒤덮혀 있죠?

요즘은 정말 푸릇푸릇 풀이 보이지 않으면 안 되는가봐요~~!

공간 자체는 넓지 않았는데,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 정갈해서 넓어보이는 효과 있더라구요!

 

전구등이랑 책자랑 이 공간과 너무 잘 어울리죠?

앉아 계시던 분 가시자마자 바로 한 번 찍어뒀어요! ㅎㅎㅎㅎ

커피가 딱 나왔는데 향이 어찌나 좋던지요~

향긋한 커피향입니당~~~~

저한테는 살짝 좀 진해서 나중에 따뜻한 물을 더 달라고 해서 부어 마셨어용~ㅎㅎㅎㅎ

짜잔~ 저희가 주문했던 브런치(베이컨) 메뉴와 홈메이드 SOUP!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수프에 담겨져 있던 치아바타 빵은 진짜~ 너무 맛있는 거 있죠?

베이컨이랑 소시지를 메이플 시럽에 찍어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특히 저 토마토! 너무 맛있었어요! 

살짝 베이컨이 느끼해질 때, 토마토 한 입 먹으면 크으~ 입 안이 어찌나 행복해지던지요!

빵 + 베이컨 + 수란 + 토마토 + 메이플 시럽 --> 이 조합은 진짜 추천!!!

그저께 화이자 백신 2차를 맞고 속이 아직까지 안정이 되지 않았는지 마지막에는 더부룩해져서 못 먹었는데,

진짜 너무 너무 아까워 죽는 줄 알았어요 ㅠㅡㅠ 

몸이 좀 괜찮아서 기분 전환 겸 나왔는데 ㅠㅡㅠ

다음에 속 더 편해지면 가서 싹싹 긁어 먹어야겠어요! ㅎㅎㅎ

입구에 보시면 빵도 함께 판매를 하는데요, 저렇게 시식도 해보실 수 있다고 해요~

저는 먹고 나오면서 크로아상이랑 호밀빵 사왔어요~

빵도 엄청 맛있어 보이니, 한 번 도전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