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브랜드 팝업 카페] “불가리” 카페 in 파르나스 호텔 제주

오키언니 2022. 8. 4. 09:46

 

장소 : 파르나스 호텔 제주 -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100
운영시간 : 7월 22일 - 9월 30일 오전 8시 - 오후 10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 찾아 온 오키언니 입니다 ♥

이번에는 제주에서 온 따끈 따끈한 소식을 가지고 왔어요!

7월 무더운 여름날,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가 제주에 팝업 & 카페를 오픈했습니다~

2022년 7월 22일 새로 오픈하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와 함께 팝업 스토어와 카페를 오픈하였는데요!

제가 방문했던 날 날씨가 너무 좋았지 모예요!

파르나스 본관 쪽으로 나와서 오른쪽 뒷길로 가면 산책로가 나와요!

산책로를 따라 가다보면 중문에서 유명한 색달 해수욕장이 보이더라구요~

확실히 여름이라 그런건지 서핑하는 사람들이 엄청나더라구요~

제주에서 서핑하기 좋은 곳은 중문이고, 중문에서도 색달 해수용장이 최고라고 하니, 

제주에서 서핑 계획 있으시다면 방문해 보셔요~

정말 볕이 너무 따가워서 풍경은 잠시만 감상하고, 호다닥 호텔 안으로 들어가 주었습니다 💕

타---란----!

로비 라운지에 불가리 카페가 따악 자리 잡고 있더라구용!

커다란 B 때문인지 불가리 라는 브랜드가 이 카페의 주인같더라구용~ 

이쁜 건 좀 더 크게 봐야즁?

B 로고 바닥면에 들어간 꽃들까지 이 공간과 너무 잘 어우러지더라구용!

소파들은 너무 귀여운 색상으로 배치되어 있었고, 

화단의 꽃들은 조화 생화가 고루고루 섞여 있었는데, 조화가 이렇게 생화같을 수 있다니요! 

멀리서 보면 그냥 생화인줄 알겠더라구요! 

움푹 파여진 카페 공간을 살포시 나오면 이런 불가리 로고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여기 여기 사진 맛집이더라구용? 

꽃 색깔이 사진 되게 잘 받는 색감이라 사진 찍으면 이쁘게 나오더라구용! 

대신에 낮에 해가 잘 들 때가 이뿌구, 

흐리거나 어두우면 내부 빛이 그렇게 밝진 않아서 잘 모르겠어용 😅

그래도 셀카가 이쁘게 나오니, 참고 바라용❤️

 

귀여운 조각 케익들이 쇼케이스 안에 있더라구용!

귤 무스 케익과 팬던트 케익은 불가리 매뉴라고 하더라구용?

거기다가 애프터눈티 세트를 주문하면 2가지 케익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그 옆에 있는 제주 특산품 같이 생긴 돌하르방 케익과 우도 땅콩 케익도 귀엽긴 했어용!

저는 꽃이 풍성하게 들어간 자리에 앉았습니당 🤭

불가리에서 만든 메뉴가 테이블 위에 놓여져 있더라구용~ 

아니 어쩜 메뉴판도 이렇게 이쁘게 잘 맹글었을까용~~?

저는 우선 "아페리티보 인 제주" 를 주문했고,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후 2시부터 된다고 하여 예약해 두었습니다 😀

메뉴 기다리면서 B로고에서 한 컷~ 🌝

제주에서 너무 잘 먹었는지 얼굴이 빵떡이 됐더라구용? ㅎ.....

국룰이죠?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아페리티보 인 제주! 가 나왔습니다!

갖가지 재료를 얹힌 포카치아 빵 위에 루꼴라가 올라져서 나오더라구용! 

+ 알콜이 살짝 들어간 스프릿트가 함께 나왔어용☺️

맛은 우리가 익히 아는 "PIZZABBANG" 맛이었는데 굉장히 맛있더라구용! 

이렇게 커다란 세 조각에 음료 한 잔이 25,000원이면 가격도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용! 

오후 2시가 조금 넘어서 미리 주문했던 애프터눈티 세트가 하나 둘 씩 나오기 시작했습니당💕

커피와 스콘이 가장 먼저 나왔는데, 스콘 앙증맞은 것 좀 보셔요 🌝

버터와 딸기잼과 같이 서빙되었습니다!

나오는 것 모두 다 같이 사진 찍겠다고 나올 때까지 기다리며 스콘은 바라만 봤답니다🥲

그 다음 나온 친구들은 아까 쇼케이스에서 보았던 팬던트 케익과 귤 무스 케익 이었어요!

불가리 메뉴판에는 팬던트 케익이 "러브 위드 비비 케익" 이라고 되어 있어용!

비비가 무엇인고 하면 불가리가 가지고 있는 컬렉션 중 하나인 불가리불가리를 일컫는 말이예용🤩

비비 컬렉션의 시그니처 형태가 딱 저 케익 모양처럼 생겼어용~ 

삼플해서 웨딩밴드로도 많이 하기도 하더라구용😍

이번에 리조트 컬렉션으로는 석양빛을 담아서도 나왔는데, 고거 참 반짝이는 것이 이뿌더라구용~ 

이 귤 보면 볼수록 너무 귤 같아용 ㅎㅎㅎㅎㅎ

안에는 귤을 갈아서 만든 샤벗 같은 게 들어 있는데, 고게 진짜 상콤하니 맛있어요 🤭

짜잔! 

드디어 완전체가 나왔습니당! 

샌드위치, 타르트, 슈, 오페라, 마들렌, 까눌레, 마카롱, 케익까지! 

어휴 이거 다 먹을 수 있나 모르겠네용 😭

맨 아래층에 있던 버섯 샌드위치는 진짜 식감이랑 맛이랑 모든 게 완벽했어요!

사진에는 안 나왔는데 (바보같이 거꾸로 찍어서...😅) 더덕 타르트가 진짜 생각 외로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용!

숭어알 타르트는 제 기준 조금 짜서.... 패스!

두 번째 칸은 조금 흔하면서도 특이했어요.....!

특하 까눌레 안에는 된장 베이스 크림이 들어가 있는데, 된장 맛은 크게 느껴지지 않고 맛이 적당했어용 ㅎㅎㅎ

맨 윗 칸은 거의 내가 불가리다! 하는 느낌으로다가!

불가리 웨딩밴드와 브랜드 팔각별이 올려진 마카롱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꼭 저같은 사람이 있을거라고 생각해용..🍎

저 반지 초콜릿 너무 껴보고 싶더라구용! ㅎ....ㅎ

그래서 꼈죠! 

어때융? 전 나름 만족 했어용 ㅎㅎㅎㅎㅎㅎㅎ

이 날 불가리 시계를 차고 갔었는데, 둘이 아주 잘 어울리지 않나용? ㅎㅎㅎㅎ

얘기하면서 열심히 먹다보니 못 먹을까 고민했던 것이 무색하리만큼 깨끗하게 다 비웠습니다🥹

고이 저의 뱃속으로~👍

카페 너머로 보면 불가리 팝업 스토어가 보여용! 먹으면서 먹고 저기 가봐야겠다며! 

커다란 팝업은 아니지만, 리조트 컨셉으로 잘 꾸며뒀더라구용!

제품들도 제주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것들이 있어서 한정판 + 휴양지 컨셉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맘에 들어하실 것 같아요!

팝업 내에 이런 조그마한 상담 공간이 있는데, 여기에까지 꽃이...! 

끛으로 뒤덮힌 제주 불가리 팝업 & 카페네용 ❤️

그 옆에 포토월이 마련되어 있어서 거기서도 일단 한 컷 찍어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패턴 너무 좋더라구용 🥰

여름에 잘 어울리고, 화사하고 시원해 보여용!

팝업에서 카카오톡 플친하면 리조트 컨셉의 스티커를 줘용! 

이미 플친인 분들께도 드리니 방문하셔서 받아오셔요! 엄청 귀엽다구용!

거기다가 물건까지 구매했다? 그러면 제가 좋아하는 패턴의 부채를 주는데, 이거 진짜 너어어어무 귀여워용 ㅠㅠ

케이스 보이시나용? ㅠㅠ 패턴이 아기자기하게 들어가 있는데, 이걸 열어서 부채를 보면!

이거 봐용.....🥰

불가리 감동입니다 ㅠㅠㅠㅠ 너무 이뻐요 ㅜㅜㅜㅜ

여름 휴가철에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용! 생각보다 시원하기까지 하더라구용!

헿🍎

꽃 색깔톤이 다른 곳에서도 하나 찍어주고, 저는 이제 떠납니당🥹

떠나기 전에 화장실 한 번 들러줘야겠쥬?

그냥 깔꼬롬한 화장실이었습니당 ㅎ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용!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