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해운대 달맞이길 카페] 탁 트인 오션뷰와 함께 브런치를 만끽하는 할 수 있는 “라운지 룬”

오키언니 2022. 6. 7. 22:00

라운지룬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185 5층 라운지 룬
운영 시간 : 매일 11:00 - 23:00

안녕하세요~ 오키언니예요❤️

부산 하면 바다 잖아요! 그래서 바다를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카페 겸 바를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카페! "라운지룬"

해운대의 유명한 드라이브 코스죠? 달맞이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라운지룬이 위치한 건물입니다. 

해당 건물 5층에 위치해 있으며, 오른쪽에 보이는 계단을 올라가면 아래와 같은 주차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곳에서 왼편을 바라보면 엘레베이터를 탈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엘레베이터를 목재로 해뒀네용~ 

그랜드 오픈! 라운지 룬!!

엘레베이터 내부가 너무 이뻐서 한 번 찍어 봤즁 ♡

카페 들어가자마자 마주하는 테라스 공간! 

테라스 너머로 탁 트인 오션뷰 보이시져!?!?

오션뷰를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이 곳에 자리 잡아 주었습니다!

자리에서 보이는 바깥 풍경...♡

바도 함께 운영하다 보니 이렇게 술도 많이 진열되어 있답니다.

여기서 주문하시면 되구용!

여기서 뒤를 바라본 풍경! 짜잔! 탁 트여서 속이 시원해요.

저희는 눈에 딱 보였던 런치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여기 시그니처 음료라고 하는데 이번에는 마셔보질 못했네용 ㅎㅎㅎ

혹시 메뉴를 보실 수 있도록 사진 붙여둬용~


여기서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 참여하면 브라우니를 준다고 하여 또 바로 참여했쥬 ㅎㅎㅎ

요 브라우니! 쪼꼬마니 딱 커피와 한 입 하기 좋더라구용 ~ 

여러분들도 네이버에 영수증 리뷰 남기시구 브라우니 드셔보셔용 💕

음식 나오기 전에 나왔던 커피! 

여기 커피는 완전 제 스타일 이었어요! 

다크한 커피로 신 맛이 나지 않는, 탄 맛 나는 커피!

받은 브라우니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커피였답니당 ❤️

커피를 마시면서 오션뷰를 만끽하던 중 주문했던 음식이 나왔습니다.

음식이 너무 많아서 이 쪽으로 테이블을 옮겼어요 ㅎㅎㅎㅎ 저희가 앉았던 자리가 좁더라구요 ㅜㅠ

피자와 케이준 샐러드! 

과일 볼은 좀 더 다양한 과일이 담긴 볼을 상상했는데 오렌지만 있어서 살짝 실망...

과일성애자인 저한테 과일볼을 이렇게 주시다니...🥲

그래도 맛있게 아주 잘 먹어 주었습니다~

우아 맛있다! 그 정돈 아니구, 그냥 적당히 맛있어요.

커피 보다는 오히려 와인과 더 잘 어울릴 맛이긴 했어요 ㅎㅎㅎ

배가 부르니까 이제 카페의 소소한 것들에 눈이 가더라구요~

이런 작은 소품들이 꽤나 귀욤뽀짝하더라구용~

테라스 공간에서 사진 이쁘게 찍으실 수 있을거예용~ 

안 쪽에 이런 프라이빗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 이 곳은 와인 주문 시에만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문을 닫고 프라이빗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니 지인과 소소하게 한 잔 하고 싶은 분께 추천 😊👍

배불리 먹고 달맞이길 드라이브 한 번 해줬죵~

비가 와서 촉촉하니 푸릇푸릇해용~

제가 좋아하는 길 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