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성수동 카페] 유럽 감성 에스프레소 바, “프롤라”

오키언니 2022. 3. 11. 19:44

프롤라 성수
주소 : 성동구 연무장17길 5 1층
영업시간 : 11:00 - 21:00 (월요일 휴무)

저번주에 다녀왔었던  클라스카 에스프레소바보다 먼저 다녀왔던! 

에스프레소바입니다!

요즘따라 에스프레소바가 많이 보이는 것은 제 기분 탓일까요, 트렌드인걸까요🤔

트렌드라고 봐도 될 법 한 게 사람들이 많이 찾기도 하고,

에스프레소 컵을 탑처럼 쌓아 올려 인증샷을 찍는 거도 인스타에서 많이 보이기도 하더라구용~

프롤라로 다시 돌아와서!!

이 곳 바리스타분께서 이태리 사람이라고 하시더라구용? 

그래서인지 입구부터 색감이 아주 뽜려합니다!!

이 갬성 너무 좋습니다. 뭔가 제게는 스페인 같기도 했던 색감😍

이 브라운 간판 너무 제 서타일입니당~ 😍

저 되게 운이 좋았어요... 

기본 30분은 대기라고 해서 맘의 준비를 하고 갔는데 

들어가자마자 제 앞에 대기가 없었고 바로 한 팀이 일어나서 거기에 앉았어용

기다릴거라고 생각하다가 안 기다리니까 기분 째지는 거 있죠?

아침에 눈 뜨자마자 성수 온 보람이 있었네용 💕

저 곳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당! 

사진 사이로 얼핏 비춰지는 싸장님의 모습⭐️

장인의 아우라가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에스프레소는 나오고 3초 이내가 가장 맛있다고 해용~ 

그래서 우선은 이곳에서 하루 한정으로 판다는 에스프레소 티라미수를 시켜보았습니당

어머~ 이런 비주얼로 나와용! 뒤에 15 적힌 거도 너무 귀엽다 그죠? 

이런 글귀를 함께 줘용! 여기에 먹는 방법이 적혀 있어용! 

첨 먹을 때는 먹으라는대로 먹는 게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빵으로 추정되는 사보이아르디를 에스프레소에 담갔습니다.

우아~ 티라미수를 먹는 것과 같은 부드러움! 

애스프레소를 둘러싸고 있는 크림이 입 안 가득 행복하게 해주더라구용! 

사보이 친구는 한 번 더 리필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셔용 🤩

저는 이거 먹고 아메리카노에 브런치를 해줄거라 리필은 패스했슴돠~ 

플러스 저는 축축한 빵을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

티라미수는 좋아해요 마스카포네 좋아요....💕

커피 한잔의 여유로움을 만끽하며 가게 내부를 둘러봤어요.

주문하는 곳 옆에 이렇게 선반이 있는데 귀여운 거 너무 많아요 ㅠㅠㅠ

프롤라 만의 감성이 너무나도 잘 묻어나 있는 이 장소 😊

벽에 붙어 있는 거 하나하나도 모두 다 프롤라스러웠어용 🍀

여기도 자세히 보면 좁은 내부지만 풀이 많이 보였어용 

자연과 함께 하는 카페 너낌이랄까용 그것도 유럽 갬성이었지융 🌝

그러다가 눈의 띈 쉿윌세이브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또 무슨 축구 응원 타월인줄 알았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것마저 프롤라스럽다....⭐️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브런치가 나왔습니당~ 

크으 아메리카노도 맛있어용

클라스카 에스프레소보다는 조금 더 진한 느낌? 

그래서 저는 클라스카가 조금 더 제 취향? 부드러운 커피 느낌 좋아해요❤️

이름이 잘 기억나지 않습니다만 맛은 마르게리타 피자 같았던 걸로 기억합니당

치즈가 어찌나 맛있던지요...! 

여기 오시는 분들! 커피만 드시지 마시고 빵도 드세요❤️

빵 종류가 다 맛았어 보였어용😍

아주 맛있게 먹다보니 사람들이 하나둘씩 대기하러 오더라구용

그래서 호다닥 먹고 뒷사람 위해서 일어나 주었습니다.

먹고 자리에서 일어나며 뒤를 돌아보니

마침 아무도 없던 창가 자리

해도 잘 들고! 너무 이쁘네요 이 공간

탐납니당🌝

커피 좋아하시고 치아바타 빵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찐추천 ❤️

성수 가시면 들러보세요~ 프롤라 성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