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AI 프로필] CARAT 으로 나만의 프로필을💕

오키언니 2023. 7. 28. 20:49

안뇽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글 쓰는 거 같아용!
이번에 CARAT 이라는 어플을 사용해보구 신기해서 남기고 싶은 거 있죠?
이전에 스노우에서 제공하는 AI 프로필을 해 본 적이 있었는데, 그 때 막 맘에 쏙 드는 게 없어서 이번에 새로 나왔다고 했을 때 의심이 먼저 들었어요.

근데 이게 또 인스타그램에 광고로 너무 많이 뜨니까 사람 심리가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래서 6천원을.... 또 이렇게 썼습니다 😅

물론 딱 하나 건진 거 같지만, 그래도 스노우 보다는 제 느낌을 더 많이 담은 듯했어요.

뭔가 다 애기애기하게 나오긴 했지만...
어딘가 나지만 어딘가 나가 아니지만...

세상 디테일한 감이 있더라구요.
제가 잔머리가 진짜 많은데, 하나같이 잔머리가 많아요..

특히 얘는 진짜 잔머리가 분수처럼 솟았더라구요🤣

앞머리 내면 이런 느낌이 안 나던데 말이죠..

가을에는 앞머리를 한 번 내볼까봐요...?
머리도 좀 길러보구요💗

이렇게 생겼으묜 좋겠다 하면서 보다가

가장 맘에 드는 사진을 찾았어요!
옥색 배경도 너무 맘에 들구, 가장 느낌이 비슷한 친구ㅓ
더라구요💗

카톡 프사도 이걸로 해뒀는데, 어디서 프로필 찍었냐는 소리 많이 들었다구요! AI가 이렇게 발달하다니요!
정말 이렇게 생겼으면 넘 좋겠다요💕

궁금한 건 다 해봐야 하는 1인!
저같은 분이라면 6천원 투자할만 해용💪🏻



#ai프로필 #ai카톡프사 #Carat #심심할때 #SNOW #주말에뭐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