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패션

[MLB] 가을 패션 베레모 브랜드 추천, MLB

오키언니 2021. 10. 24. 23:30

올 가을에 많은 분들이 베레모를 쓰고 다니시더라구요~

가을 겨울에 잘 착용하고 다니실 수 있는 베레모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항상 쓰고 싶다는 마음만 간직했을 뿐, 막상 구매로 이어지진 않았는데용

심플한 디자인에, 시크한 블랙 컬러가 마음에 들어서 큰 맘 먹고 장만했습니당!

바로 MLB에서 말이지요!!!

현아 님이 광고를 찍으시고 난 후로 힙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죠.

저 중학생 때 한창 유행이었던 것 같은데, 한 동안 죽어 있다가 다시 살아 났더라구용!

현아 님의 착용컷이 크게 한 몫 했다고 생각합니당~

베레모를 구매해서 상품을 받았는데, 

난관에 봉착했습니다...

어떻게 착용해야 이쁜 지 모르겠더라구요 ㅠㅡㅠ

아니 다들 척척 이쁘게 잘 착용하시는 것 같은데

왜 제 머리 위에 얹히니 

음....

생각을 많이 하게 만들지요?

머리 뒤통수에만 얹혀야 하는건지, 이마를 덮어야 하는 건지 어렵더라구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착용하시나요????

처음 이 모자를 쓰고 외출하던 날 뒤통수에만 얹혀 보았습니다.

근데 살짝 머리가 더 커 보이는 효과가 있지 않나요??? ㅎㅎㅎㅎㅎ

친구랑 사진을 찍으면서도 "이거 이렇게 쓰는 거 맞는거야?" 를 얼마나 많이 외쳤는지 모릅니당 ㅎㅎㅎㅎ

집에 돌아와서 이마를 덮어 보기도 했는데...

그냥 딱 이 각도만 괜찮은 것 같아요.

사람 앞에 두고 저는 이 각도로만 있어야 할 것 같은 그런 너낌적인 너낌이더라구요 ㅎㅎㅎ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 거라며 혼자 다독여 봅니당~

그래도 모자 자체는 이쁘니까요~ 

익숙하게 만들어서 올 해 열심히 쓰고 다닐 계획이예용~

깔꼼한 검정색에 하얀색 양키스 로고가 맘에 쏙 드는 베레모입니당~

베레모 처음 착용하시는 분들, 스타일리쉬한 분들 모두에게 추천해드리는 아이템입니당!!!

가을 패션으로 딱인 베레모~ 이제 가을은 다 지나가고 있지만, 겨울에도 분위기 있게 착용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