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패션

[패션 팝업] 구찌X아디다스 새 컬렉션 런칭 기념 팝업 스토어, 꼴라보 하우스 도산

오키언니 2022. 6. 23. 09:10

꼴라보하우스도산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21-3

 

안녕하세요 오키언니입니다 😊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데요!

이번에 데리고 온 친구는 팝업이랍니다~ 

요즘 정말 팝업철인 것 같아요...

어딜 가나 팝업 스토어를 군데 군데서 찾을 수가 있다구요 ㅠ 

갑자기 문득 드는 생각은

팝업 장소 대관료는 얼마일까..

팝업 극성수기에는 얼만큼 더 받을까...

쓸데 없는 걱정을 하기 시작합니다 ㅎㅎㅎㅎ

한 가지 또 공통된 분모는 기간이 길지 않다는 거예요 ㅠ 

그나마 구찌 X 아다다스 팝업은 6월 7일부터 19일까지로 주말을 두 번이나 끼고 진행했어요!

제가 찾은 날은 팝업 스토어의 마지막 날, 19일 이었습니다.

색감이 굉장히 화려해서 사진 찍었으면 이뻤을 거 같긴 해요! 

살짝 부끄러워서 찍진 않았어요 ☺️ 이제와서 후회하는 중...🤪

따로 예약은 없었고 현장 대기 였는데, 이렇게 야외에 좌석을 마련하여

앉아서 쾌적하게 대기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마지막 날에 가서 그런지 확실히 사람이 적더라구요~ 

그래서 잠시 대기하다가 바로 들어갔습니다!

판매 팝업이다 보니 안에 제품들이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저희 맡아주신 분이 너무 재미있어서 즐겁게 팝업 구경을 할 수 있었어요 ㅎㅎ

여기가 포토본으로 유명한 그 곳인가여🤩

오픈 날 연예인들이 여기서 많이들 찍으셨더라구여 ㅎㅎㅎ

저는 정말 절대 입지 않을 거 같은 옷들...? 

그랫도 색들이 다 예뻐서 탐은 나더라구요 ㅎㅎㅎ

원색 계열 좋아하는 저한테는 딱이기는 했으나 음... 한 번 더 생각하게 하는 룩이랄까요...

다소 난해한 감이 없잖아 있었습니다.

팝업 장소인 꼴라보 하우스 도산이 카페인 만큼 내부에 화장실도 있었어요.

화장실도 조금 구찌화 시켰으면 어땠을까 하는 바람이 들더라구요 ㅎㅎㅎ

내부에 DP되어 있는 스크린에 뜬 QR코드를 스캔하면 구찌 페이지로 넘어가 집니다~

페이지 자체를 구찌X아디다스 해두니 일관성있고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내려다 보니 오른쪽에 보이는 베이지색 크롭 후디는 이뻐 보이네용 ㅎㅎㅎ

다 보고 구찌 카톡 플러스 친구 하면 스티커를 주더라구요!

이전에 구찌 아카이브 팝업 갔을 때 대기를 했지만 추가는 하지 않았길래 추가하고 스티커 받았어요~

스티커도 귀엽긴 했는데, 봉투가 저는 더 맘에 들었어용~

노란색에 보라색 로고라니!

딱 구찌 스럽고 좋더라구요😍

마지막 날이라 제품이 많이 빠져서 휑해졌다고 하니, 

다음에 이런 팝업은 좀 일찍 방문해야 겠어요 😚

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