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패션

[미용실 추천] 신논현역 단발 컷 잘하는 미용실, “더차헤어” The CHA Hair

오키언니 2022. 8. 21. 11:00

더차헤어 강남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10길 19-1 3층
영업 시간 : 수-일 10AM - 19PM (월, 화 휴무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간단하게 미용실 추천 하나 하려구 해요!

한창 머리를 기르다가 올 초에 단발로 다시 돌아 왔었어요!

단발 하다가 장발 하면 편한 점도 많지만 불편한 점들도 많고, 

딱 어느 날, 머리 감는 게 힘들다고 느껴질 때 단발을 결심하고 잘랐었드래지요!

확실히 단발을 하면 머리 손질이 쉽지만은 않아요!

더욱이 저 같이 반곱슬이라면 아침에 감지 않는 이상은 자고 일어나면 머리가 엉망이 되어 있거나 그러거든요~

이 쉽지 않는 단발이 커트에는 굉장히 민감해요 ㅠ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단발은 커트 한 끝 차이로 분위기가 굉장히 달라지거든요!

아직까지 마음에 들게 잘라주는 곳을 제가 찾지를 못해서 미용실 유목민으로 지내고 있어요 ㅎㅎㅎ

그래서 실은 이번에도 그냥 정리하고 다듬는 느낌으로 미용실을 찾아 갔어요!

그래도 나름 인스타와 네이버에서 강남에서 단발 컷 잘하는 미용실 검색해서 찾아낸 곳이었다구요~

별 기대는 없었던 터라 들어갈 때 사진도 찍지 않고 너무 편하게 입장했네요 ㅎㅎㅎㅎ

최근에 신논현역 근처에 "정돈" 이 강남 2호점 (?)을 오픈했어요!

새로 지은 유리 건물에 들어왔는데, 그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생긴지 진짜 얼마 안 된 미용실이었던 거예요!!!

정돈 웨이팅 줄 서는 곳 안쪽으로 들어가면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쉽게 3층까지 올라 가실 수 있답니다 ♡

들어가서 예약자 이름 말하고 잠시 기다리고 있으면, 머리 시술할 때 착용할 수 있는 마스크를 하나 주셔요!

그 마스크 쓰고 자리 안내를 받습니다~

내부가 화이트 톤으로 굉장히 깔끔해 보였습니다!

앉아서 서비스로 주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 모금 하면서 더위를 식히고 있었어요~

이 날 날이 무진장 더웠거든요.....!

예약했던 " 김태인 실장님 "께서 오시더니 머리 커트 상담을 해주셨습니다. 

어떤 식으로 자르고 싶은지 먼저 물어봐 주셨고,

선생님 생각에는 고객님 얼굴형이나 얼굴의 장점들을 살리는 방법으로는 이런 컷을 추천해 드린다~ 요런 상담이었어요!

상담을 위해서 살짝 마스크를 벗어서 얼굴형이나 턱 길이 등을 확인하시더라구요~!

꼼꼼하게 커트 상담을 해주셔서 왠지 모르게 믿음이 가더라구요!!!!

저는 요즘 유행하고 있는 태슬컷을 추천 받았습니다!

제가 워낙 숱이 많은 편이라서 숱을 좀 많이 쳐달라고 부탁드렸으며, 

오랜만에 앞머리도 가볍게 내고 싶다고 전달 드렸어요~

샴푸잉을 하고 와서 아로마 오일로 짧게 마사지 해주시는데 요즘 어깨가 뭉쳤는지 너무 시원하더라구요 ㅠㅠㅠ

그러고 기다리고 있으면 실장님께서 오셔서

젖은 머리에서 커트 한 번

반 쯤 말린 상태에서 커트 한 번

모두 말린 상태에서 트 한 번

총 3번!!!! 의 커트를 봐주십니다. 

꼼꼼하고 섬세하게 길이를 맞춰 주시는 기분이었으며, 계속해서 대칭 맞춰 주시는 것도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이렇게 꼼꼼하게 봐주시는 분들이 없어요 참고로..!

그래서 좀 감동 먹었지 모예용~

사진에서 머리 스타일이 잘 보일지는 모르겠지만!!

굉장히 끝이 가벼우면서도 살짝 바깥으로 뻗쳐 있어요!

태슬컷을 제 얼굴형에 잘 맞게 컷해주신 것 같아요!!!

머리 하고 화장실 간 김에 한 컷 찍었드래지요~

화장실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저 손모양 장신구 어디서 쓰나~ 생각했었는데, 여기에 둬도 위화감이 없네요~ 잘 어울리네용 ㅎㅎㅎㅎ

아마 머리 한 거 맘에 들어서 이 때부터 (마지막 부터) 사진을 찍기 시작했던 거 같아요 ㅎㅎㅎㅎ

화장실 갔다가 나오니 명함과 샴푸 & 구루뿌 를 챙겨 주시더라구요!

제가 오늘 앞머리 오랜만에 잘라서 관리 잘 못 할 거 같다고 해서인지 앞머리 잘라서 구루뿌 챙겨 주시는 거라며...!

이런 사소한 거에 감동받는 1인 ....♥

소중하게 챙겨서 약속 장소로 향했지요~

가는 동안 엄마한테 머리 잘랐다고 보내 줬던 사진이 ㅎㅎㅎㅎㅎ 지금 보니 머리는 잘 안 보이네요 ㅎㅎㅎㅎㅎ

머리 마음에 들어서 이쁘게 담고 싶었는데, 실장님이 딱 고정해둔 채로 있진 않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초큼 엉망이 되긴 했지만 오랜만에 앞머리 생긴게 신기해서 계속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ㅎㅎ

 

더워 지쳐서 집에 오니 비록 이런 상태가 되었지만, 

오늘 컷 너무 맘에 들어서 블로그에 남겨 봅니다~

단발 컷 하고 싶으신 분들은 더차헤어 김태인 실장님 추천드려요! 찐으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