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패션

[뷰티 팝업] DARING & BOLD 입생로랑뷰티 팝업스토어

오키언니 2022. 9. 3. 18:42

8월부터 정말 서울은 팝업의 성지가 된 것 같아요...!

팝업이 많은 만큼 부지런히 다녀야겠쥬? ㅎㅎㅎㅎㅎ😊

그게 제 삶의 낙이기도 해서 좋아용~ 

이번에 다녀온 팝업은 입생로랑 뷰티 팝업이예요!

카톡으로 알림이 먼저 왔었어요.

새로 선보이는 더 볼드 립스틱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입니다. 

어떤 모드로 팝업을 진행할 지 너무 기대되는 거 있죠! 

팝업 오픈 후 인스타로 보니 엄청 많은 재미 요소들이 있는 것 같더라구용! ㅎㅎㅎㅎ

멀리서 봐도 입생로랑 뷰티 팝업 입니다~ 하고 있네용 😍

예약 확인이 되면 입장할 수 있도록 앞에 계신 스태프 분이 도와주십니다.

들어서면 바로 마주할 수 있는 이 친구! 이뿌죠? 사람 많으니까 나중에 찍는 걸로 하고~😀

입구에 들어서면 이런 키오스크 공간에서 스태프분이 안내해 주십니다. 

팝업에서 진행되는 스탬프 미션을 진행하실 분들은 여기서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스탬프 페이지로 랜딩해야 합니다.

마이 스탬프 페이지에서 총 4가지 미션이 있다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

첫 번째 미션.

사랑인지 폭력인지 맞추는 미션입니다!

요즘 연인 사이에서도 가족 사이에서도 많이 보이는 서로에 대한 무언의 폭력들...

이런 사건들에 대해서 한 번 더 각인할 수 있는 그런 질문이었습니다!

이렇게 미션을 완료하고 나면 스탬프를 받으실 수 있어요😚

미션은 아래와 같습니당~ 미션을 완료하면 소정의 선물을 준다고 하니 모두 미션 ㄱㄱ💕


미션 1. 사랑인지 사랑이 아난지에 대한 질문에 답하기  

미션 2. 입생로랑 제품들 체험해보기

미션 3. 인스타그램 피드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 올리기

미션 4. My Beauty Box 가입하기 


여기가 첫 번째 포토존인데 이뿌더라구용? 그치만 빛이 너무 많아서 잘못하면 빛이 너무 번지더라구용 ㅜㅜ

사람 많아서 어색하고 부끄러워도 찍을 건 찍는다!

항상 안 찍고 가서 후회하기 때문에...!

어색해 하는 거 보이시죠?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이게 다 추억이 되더라구용! 

옛날에 비하면 장족의 발전입니당 🌝

2번째 존, 체험존!

이곳에서는 제품도 체험할 수 있으며, 제품을 활용한 게임도 체험할 수가 있었습니다!

향수부터 스킨케어 라인, 색조 라인까지💕

향수는 저한테는 좀 세더라구요. 그래서 패스~

저는 입생로랑 뷰티에 이렇게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이 있는 줄 몰랐어용 ㅎㅎㅎㅎ

톤업크림도 있더라구용? 

항상 두아리파의 향수 광고 + 촉촉한 립스틱! 이 이미지가 강하게 있었다 보니 

기초라인은 생각도 못했답니당 😭

세럼, 크림, 아이크림 등 발라보니 가벼우면서도 촉촉하더라구용 ㅎㅎㅎ

저는 이 중에서 바디 오일이 가장 좋았어요!

겨울에 피부가 건조해서 바디오일을 잘 사용하는 편이라 그런지 살짝 혹했어용 ㅎㅎㅎ

이러고 겨울되면 찾을지도 ㅎㅎㅎㅎ

이번 존은 색조 존! 

쿠션, 파운데이션, 립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었는데요,

화장을 지울 수 있는 리무버+솜, 피부 화장을 할 수 있는 스폰지, 입술에 바를 수 있는 미니 붓이 잘 구비되어 있어서

마음 편하게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었답니다! 

저랑 친구는 립 제품만 경험해 봤어용! 

새로 나왔다는 더볼드립스틱 중 신중하게 색을 골라서 입술에 얹혀 보았습니다☺️

여기서 발랐을 때는 1971 색이 참 이쁘다고 생각했어용! 

1층에 있는 친구들이 이번 신제품 친구들! 케이스가 굉장히 볼드하고 좋더라구용 ㅎㅎㅎ

제품 체험을 다 해보고 반층 올라갔어요!

여기는 게임 존! 

간단한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용!

1. 카드 짝 맞추기 게임 : 제한 시간 내 맞추면 상품!

2. 음악 게임 : 450점 넘으면 상품! 못 넘었을 땐 스태프와 가위바위보해서 이기면 상품!

3. 댄스 게임 : 350점 넘으면 상품 1, 500점 넘으면 상품 2, 600점 넘으면 상품 5!

꼭 순서대로 안 하셔도 되구, 줄 짧은 거부터 해주셔도 괜찮아요!

음악 게임 줄이 제일 길어요 참고로!

이 게임이 뮤직 게임인데, 들리는 음악이랑 저거랑 맞는 지 잘 모르겠어서 어려웠어용 ㅎㅎㅎㅎ

티스토리에 영상은 올릴 수 없는 건가요? ㅠㅠㅠㅠ

댄스게임에서 친구는 500점 넘어서 샘플 2개 겟 했쥬🥰

팝업 기간 내 금요일과 토요일 6-7시에는 DJ 공연도 있다고 하니 즐기시면 좋을 거 같아용~

이 곳을 벗어나서 2층으로 올라 갔습니다.

2층은 완전히 새로운 제품인 더볼드립스틱을 위한 공간이었어요🤭

엘레베이터 내리는 순간부터 볼드구나! 싶은 공간이 펼쳐지거든용 🥰

위 공간에는 각인 서비스를 진향하는 공간, 제품 구매 공간, 메이크업 공간, 360도 촬영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었답니다.

팝업에서 더볼드립스틱을 2개 이상 구매하면 인그레이빙을 해주셔요!

각인 서비스가 너무 귀여운 것이 괜찮더라구요?

이전에 디올 부티 팝업 때도 각인 해줬는데, 그 땐 손으로 하는 각인이라면 여긴 기계 각인? 이었어용 🤩

저희도 엄청 고민하면서 제품을 골라봤쥬!

아래에서 발랐던 1971 다시 발라보고, 다른 이쁜 색은 없나 봤는데,

실은 맘에 쏙 드는 컬러가 없어서 이번 팝업에서는 지나쳤답니당... 🥲

제품을 발라보더가 전문가의 손길을 원한다면 거기 계신 스태프 분들께 요청하면 됩니다!

그럼 메컵 공간에서 피부부터 색조까지 전문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용🍎

사람이 굉장히 많은 와중에도 뭔가 대접받는 기분이 들게 해주는 공간이었어용 😊

팝업 구매 혜택이니, 가시기 전에 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용😌

마지막 미션까지 완료하고 소정의 기프트를 받았어용~

저기 미니 봉투 안에 무료 음료 쿠폰이 들어 있으니 잊지 말고 물 챙겨 가기로 해용 우리😍 

펠레그리노 탄성수 병으로 챙겨 주셔용 😍

이제 마지막 미션으로! 오기 전부터 하고 싶었던 360 영상 찍어줬습니당!

이렇게 뚫린 오픈 공간에서 진행되는 거라 심각하게 부끄럽긴 했어용 ㅎㅎㅎㅎㅎ

그래도 맘 가다듬고 ㅎㅎㅎㅎㅎ 한 번 찍어 봤어용🔥

저기 아래에 있는 카메라가 돌아가는 거라서 저는 가만히 포즈만 취해주면 되는데용, 

이게 카메라가 3번이나 돌아가다 보니까 ㅎㅎㅎㅎㅎㅎ 3번째에는 살짝 현타가 오더라구용 ㅎㅎㅎㅎ

찍고 있는 걸 친구가 찍어줬어용 🤪 어색함 뿜뿜

영상이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

https://www.instagram.com/reel/CiCYQ-HDLCY/?igshid=NmNmNjAwNzg=

이 영상을 마지막으로 재밌게 체험을 마치고 나갔습니당~ 

나가기 전에 입구에 있던 하얀색 전광판과 함께 한 컷!

그럼 담에 또 팝업 소식 가지고 올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