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패션

[패션 브랜드 전시회] 생로랑 Self07전시 @ 남산 팔각정 광장

오키언니 2022. 6. 24. 09:36

2022년 6월 9일 - 6월 12일
남산서울타워 팔각정 광장

안녕하세요~ 

어제 구찌 X 아디다스 팝업에 이어서 그 전에 다녀왔던 생로랑 전시 얘기를 써볼까 해요.

요즘 너무 빨리 빨리 팝업 및 전시가 끝나서,

호다닥 올리질 못했어요 🥲

반성하고 빠닥빠닥 올려볼게용 👉👈

생로랑 전시는 진짜 단 4일 진행되었는데요, 이 소식을 보고 주말에 진짜 호다다닥 달려 갔어요 ㅎㅎ

처음에는 전시 장소에 되게 회의적이었어요.

아니 남산까지 올라가야 하는거야???

관광으로 남산을 가본 지가 벌써 몇 년 전인데!!

이 날 날도 더워서 앞이 막막하더라구요...

그래서 택시 타고 올라가려고 했더니 택시가 못 올라가더라구요?

죄송해여 제가 부산 사람이라 이런 걸 몰랐지 머예영 🤭

여기까지 택시 기사님께서 데려다 주십니다 ㅠ

이 표지판 보이는 곳에 생로랑 전시 안내해 주시는 분이 있어요.

여기를 올라 가려면 아래쪽에서 버스를 타고 올라가셔야 한다, 걸어가면 한 시간 정도 소요된다 등등

친절하게 알려 주십니다.

알려 주신 곳에서 01번 버스를 타면 됩니다!

이거 타면 꼬부랑 길을 열심히 올라가 주십니다.

실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낑겨 가다시피 했어요 ㅎㅎㅎㅎ

짜잔! 남산 타워 도착!! 

여기서부터는 걸어가야 해용 ㅎㅎㅎ 

이 날 날이 너무 좋아서 실은 걷기에 좋긴 했답니다 ~ 

어찌나 좋은 날 잡았던지요 😚

버스에서 내려서 걷다보면 아래와 같은 표지판이 보여용.

따라 올라 가셔서 팔각정 광장에 도착하면 누가 봐도 생로랑 전시 공간이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아! 저거 QR 찍으면 전시 정보가 나옵니다.

 

올라가는 길 날 너무 좋고 미세먼지 좋아서 경치가 너어무 이뻤어요.

멀리서도 느껴지는 전시 공간!

팔각정 광장에서 어떻게 구현했나 되게 궁금했었는데, 우아 싶었어요~ 

전면이 미러로 되어 있다보니 주변의 나무가 함께 보여 그냥 자연의 한 공간 같았습니다 😍

와서 대기 걸어두고 기다려 줍니다. 한 한 시간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여유롭게 둘러 봤어요.

기다리면서 전면 미러에 비친 제 모습도 찍어 줬어요. 

이 정도면 키 거의 180 아닌가영 😍

로고랑 같이 찍으니까 이쁘고 좋더라구용~ 

뭉게 구름이 너무 이뻐서 구름 보고 되게 기분이 좋아졌던 거 같아요!

편의점에서 월드콘 하나 사들고 야외 아무 곳에 앉아서 멍 때렸습니다.

하늘을 봐도 이쁘고, 아래를 봐도 이뻤던 이 날.

되게 평화로웠어요.

저는 혼자 방문했었는데, 오랜만에 갖는 소중한 힐링 타임 이었답니다.

그냥 조용히 자연 바라보면서 멍 때릴 수 있는 시간😌

생로랑 덕분에 남산도 몇 년만에 와보고, 날 좋은 날 야외에서 가만히 앉아 휴식도 취해보고

전시 장소 되게 잘 잡았네용 🤩

이러고 있으니까 한 시간? 한 시간 반? 후딱 갔어요! 

오래 기다려서 지루하다 이런 느낌도 없었고, 그냥 힐링하다가 들어간다 요런 느낌이라😍

드디어 들어간 전시회!

둥근 벽면을 따라서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패션 화보 같기도 하고 풍경화 같기도 하고 또 한 편으론 인물화 같기도 했던 사진들.

모델 분이 엄청난 매력을 소유하고 있었어요.

눈빛과 분위기가 전체랑 너무 잘 어우러져서 사진을 멋있게 하더라구요.

보다 보면 엽서와 서울 전시책자를 주십니다.

엽서를 사용할 일은 극히 드물지만 그래도 이쁘니까 😚

이 꽃밭에 있는 사진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이었어요.

생로랑의 자켓, 모델의 표정, 눈빛, 분위기, 유채꽃 색깔, 1부터 10까지 다 맘에 들었습니다.

한 바퀴 돌고 잠시 앉아서 공간을 느껴 보았습니다.

중간에 이렇게 나무가 있는데, 이거 때문인지 더욱 더 이 공간을 자연으로 느끼게 됐던 거 같아요.

안에서 보이던 남산타워 크으🌝

해질 무렵이라 그런지 하늘이 되게 이뻤네요.

나와서도 한 컷 더🍎

이 사진 너무 이쁘지 않나여? 개취🍓

로고와 미러와 그 뒤로 보이는 남산타워⭐️

내려올 때는 천천히 걸어왔어요.

풀 냄새도 너무 좋았고, 해가 저무니까 날도 그렇게 덥지 않고 선선하니 걷기 딱 좋았거든요.

달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

내려와서도 보이던 남산타워.

확실히 해가 길어져서 시간이 늦었는데도 밝네요 🍀

힐링하는 느낌으로 잘 다녀왔던 전시였습니다.

바깥에서 보이는 게 정말 다인 그런 공간이었지만, 기다린 거 후회하지 않아요 ☺️

요즘따라 패션 브랜드의 전시가 많아진 기분이예요.

띠어리, 에르메스, 루이비통 등 팝업도 팝업이지만 전시가 트랜드인가봐요 ❤️

또 올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