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패션

[브랜드 팝업] 샤넬 뷰티 팝업 스토어 @ 성수 오우드 카페 “N1 de Chanel garden”

오키언니 2022. 8. 20. 22:47

N°1 DE CHANEL GARDEN

성수 오우드 카페 :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101-1
기간 : 2022년 8월 4일 (목) - 8월 21일 (일)
시간 : 월-목 12PM - 8PM / 금-일 11AM - 8PM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수에서 아주 핫한 팝업 스토어를 데리고 왔어요!

이번에 샤넬 뷰티에서 “레드 카멜리아”로 스킨케어부터 바디케어까지 ALL LINE 으로 출시된 것을 기념하여 이번 팝업 스토어를 열었어요.
성수 샤넬 팝업 스토어는 성수의 오우드 카페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현장에서도 대기를 예약할 수도 있으나, 보통은 사전에 아래 링크를 통해서 예약해서 오셔요! 아무래도 사전 예약해서 오시다 보니 현장에서 대기하시려면 꽤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나, 사전에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Chance 이지 않을까요~?

 

CHANEL

※ 본 이벤트는 샤넬 멤버십 고객으로서 개인정보의 마케팅 활용에 동의해주신 분께만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그에 따라 본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샤넬 멤버십 가입이 필요하며, 이미 가입하신

cloud.e-news.chanel.com


저는 사전에 카톡으로 예약을 했으며, 8월 20일 토요일 오후 2시-5시 사이로 예약해 두었습니다. 시간을 선택할 수 있고, 선택 시간에서 3시간 이내로 도착하면 팝업 스토어에 입장할 수 있어서 그 점이 굉장히 편했던 것 같아요.

가끔씩 시간을 정해 놓고 가도, 그 시간에 오는 사람들이 꽤 있다 보니 대기 시간이 길어지고 그러는데, 이 시간 내에 오세요~ 하니까 맘도 편하고 대기가 있어도 내가 예약한 시간이 2시 인데 왜 3시에 들어가냐! 이런 생각을 하지 않아도 되니까 좋았어요!

이번 주 내내 비도 오고 날도 흐려서 실은 토요일에도 비가 오면 어쩌지 엄청 고민했었는데,
마침 날이 너어어어어무 좋아서 사진을 찍는데 너무 이쁜 거 이쬬?


입구에 이런 꽃 바이크가 있는데 이거 너무 이쁘지 않나요?
“레드 카멜리아” 에 맞추어 팝업 스토어의 컬러 컨셉은 RED 였어요!!
쨍한 날씨에 RED 컬러를 보니 색이 선명하니 너무 이쁘더라구요~

입구에서 아래와 같이 카톡으로 온 모바일 초대장을 보여주시면 직원분이 안으로 안내해 주십니다.

 

저는 이전에 샤넬 아이스링크 갔었을 때 받아뒀던 “샤넬코드” 어플이 있는데요,
내부로 들어가면 샤넬 코드 APP 설치한 분들에 한해서 스티커를 모을 수 있는 판을 주시더라구요~
APP 설치도 하셔야 하고 로그인도 하셔야 (회원가입도 하셔야 합니다) 요 친구를 받을 수 있어요!

해 들어오는 거 보이시나요?
진짜 이거 하나 찍는데도 이렇게 이쁠 일인가요!?

스티커판을 받고 위 RECEPTION 입구를 지나서 들어가면 몰입형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관이 나옵니다.

이 곳이 인스타에 그렇게 많이 올라오던 포토존이었는데, 몰입형 전시방에 들어가면 얘가 메인이예요!
여기서 사진을 찍으려면 줄도 서야 해요~

또 포토존인데 찍어 줘야겠죠~

실은 여기 너무 이뻐서 뒤에 사람만 많이 없었으면 계속 인생샷 찍을 때까지 앉아 있었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레드 까멜리아가 지고 피는 모습이 영상으로 너무 이쁘게 표현되고, 사진 찍으면 이쁘게 나오니까 여성분들의 마음을 간지럽히지 않았나 싶네용~!

친구가 여기서 꽤 많이 찍어 줬더라구용?

몰입형 전시방을 지나오면 “레드 까멜리아”가 함유된 화장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이 크림향이 너무 좋아서 계속 킁킁거렸던 기억이 솔솔 나요!
샤넬 화장품에서는 특유는 달콤한 향이 있는데, 그 향이 진짜 좋거든요!
그 향과 조금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그 달달한 향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향 좋다며 실실실 거리고 있었네요 ㅎㅎㅎㅎㅎ


레드 카멜리아는 강인한 생명력을 간직한 꽃으로
N°1 DE CHANEL GARDEN 의 가장 중요한 원료 입니다.
쉽사리 시들지 않는 꽃으로 탁월한 활력 에너지를 지닌 품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침내 재배생태학과 까멜리아를 활용한
전문 화장품 분야에서 혁신적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레드 까멜리아가 함유된 화장품에는 위와 같은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이곳에서 바깥을 지나서 다음 장소로 갈 수 있는데, 그 전에 그 유명한 샤넬네컷을 찍을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어요!
그치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대기를 걸어둬야 해요!
제가 걸어둘 때는 제가 28번째 였어요! 대기 걸어두면 카톡이 오니까 순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 좀 걸릴 거 같아서 대기 걸어두고 건너편으로 가보았습니다!

이 곳에서도 화장품들을 만나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에 마련된 쪼꼬미 스패출러가 눈에 들어왔어요 ㅎㅎㅎㅎ

이걸 사용하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싶지만, 이런 사소한 것에서 위생을 느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저는 좋았습니다!


이렇게 동그란 거울들이 중앙에 마련되어 있는데 여기서 거울 셀카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요~
이 곳에서 2층으로 갈 수 있는데, 2층으로 가시면 피부 상태를 확인해 볼 수 있다고 해요!
여기도 대기가 걸려 있었는데, 1시간 이상 소요될 거라고 해서 그냥 포기하고 나왔습니다 ㅠㅠ
대신 신세계 센텀 샤넬 매장에 가시면 40분 동안 full 로 받아 보실 수 있다고 하니,
여기서 못하셨거나, 팝업 소식을 너무 늦게 전해 들어서 못하신 분들은 매장으로 찾아가실 수 있으니 안타까워 하지 마셔요~

이 안에 있는 까멜리아 언니와 함께 사진 하나 찍어 주었습니다!
너무 이쁘더라구용?

샤넬4컷 찍는 곳이 야외인데, 이곳에 이렇게 귀여운 꽃 바이크가 또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기 진짜 이뻐요!
근데 제가 문제인건지 저는 이쁘게 안 나오더라구요..?

가까이서 찍으면 이쁠 것 같으니, 꼭 이쁘게 남겨 보셔요!!!
여기서 사진도 찍고 안에서 서성거리기도 했으나, 대기 번호가 빨리 줄어 들지 않아서
스티커를 모두 모으면 받을 수 있는 음료를 먼저 마시기로 했습니다…!
원래라면 샤넬 4컷을 찍어야 스티커를 받을 수 있는데, 먼저 받아서 마실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나오는 길 쪽에 보시면 이렇게 staff 분들이 음료를 나눠주기 위해 준비하고 계십니다.
확실히 날이 너무 더워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찾으시나봐요!
잠시 앉아서 음료를 마시고 있는데, 안에서 컵을 엄청 가지고 오시더라구요 ㅎㅎㅎㅎ

음료는 3가지 종류가 있었고, 제가 고른 건 Instant Radiance “애플 민트 아이스 티”였습니다!
애플 민트향이 강해서 그런가 시원하게 목을 축이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마침 테라스 자리에 자리가 나서 친구랑 함께 앉아서 음료를 마시며 샤넬4컷을 기다렸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음료와 함께 주셨던 기프트 언박싱을 해보았어요~
(음료와 기프트는 입장하실 때, 샤넬 코드에 로그인하고 받으신 스티커 붙이는 종이가 있어야 해요~)

짜잔~!
레드 까멜리아로 만들어진 세럼, 크림, 파운데이션, 향수 샘플과 까멜리아 씨앗이 들어 있더라구요?

저 처음에 이 씨앗 보고 너무 당황했어요…?!
저만 당황했나요…?

당황한 표정 보이시나요?
한참을 들여다 보고 있었지 모예요 ㅎㅎㅎㅎㅎ

날이 좋아서 그런지 사진을 찍으면 색감이 진짜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오늘 진짜 해가 떠서 너무 행복해찌 모예요~~~
이러고 수다 떨면서 놀고 있다 보니까 드디어 저희 차례가 왔어요!
앞에 2팀 남았을 때 불러 주시더라구요~
가서 좀 기다리고 바로 사진을 찍어 주었습니다~

백그라운드 세팅인데 너무 이쁘죠?
저는 실은 오픈 날 있던 그냥 기본 글씨만 들어갔던  배경이 이뻤는데 말이쥬?
그치만 까멜리아가 잘 보여서 샤넬 쪽에서는 이걸 더 선호했을 것 같아요!

기계도 이렇게 빨갛게~

찍고 나면 이렇게 이쁜 책자에다가 사진을 꽂아 줘요~
좀 기다려서라도 찍어볼만한 것 같아요!
프레임도 까멜리아로 이뻐서 보관하기에도 기분 좋아질 것 같더라구요~

 

그럼 오늘 샤넬 팝업 스토어는 여기까지 소개해 드릴게요~!
내일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혹시 가실 분 있다면 서둘러 방문해 주셔요~